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통 - 생활문화컨설팅 www.dotong.net

오늘의 일진 :
[양력]2021년6월25일(甲辰日) [음력]2021년5월16일[甲辰日]
  • 운세
  • 궁합
  • 임신 / 출산
  • 꿈해몽
  • 1:1 상담
  • 부적
  • 작명 / 개명
  • 택일 / 풍수
  • 영가천도
  • 무료상담
  • 도통문화원

이용약관

작성자 dotong
도통 이용약관 (2015.08.03 이전)
도통의 모든 정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의 "회원가입"은 본 이용자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 1장 : 총 칙
제 1조 : 목적
이 약관은 (주)도통(이하 회사라 칭함)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회사의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에게 인터넷상으로 공시함으로서 그 효력을 발생한다.
2) 본 이용자 약관은 사전 허락없이 수정될 수 있으며, 수정된 약관은 언제든지 역시 1항의
공시를 통하여 효력을 발생하고 본 "이용자 약관"에서 검토할 수 있다.

제 2장 :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제 1조 : 회원가입
1) 회사의 모든 서비스는 이용자의 회원가입과 회사의 승낙(회원번호 부여)으로 이루어진다.
2) 서비스(정보)를 이용할 목적으로 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구하는 개인의
신상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여야 한다.
3) 이용자의 회원가입 후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원번호(도깨비 번호)와 비밀번호 및 기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을 알려야 할 의무가 있다.
4)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사유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 거부할 수 있다.
① 다른 사람의 신상정보를 사용하여 회원가입을 한 경우
② 회원가입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누락시킨 경우
③ 기타 통신정보를 혼란하게 할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한 경우
제 2조 : 서비스 이용
1) 회사의 정보는 항상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출판물이나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의 사전 허락을 얻어야 하며, 허락없이 사용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
2) 기술적인 점검이나 기타 서비스를 중단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시정지될 수 있으며
이를 알려 드립니다.

제 3장 : 책임과 의무
제 1조 :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즉각 이용할 수 있게
하여야 한다.
2)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한 바에 의해 계속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3) 회사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을 의무가 있다.
4)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해야 하며, 서비스의 운영에 있어 회원의
제안이 타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즉각 수용하여야한다.
제 2조 : 회원의 의무
1) 회원번호(도깨비 번호)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2) 자신의 회원번호 및 신상이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반드시 회사에 이를 알려야 한다.
3) 이용자는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제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 4장 : 서비스 이용의 제한
제 1조 : 회원 탈퇴
회사는 이용자가 가입탈퇴를 희망할 경우 본인의 요청에 따라 즉각 탈퇴하여 준다.
다만,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기본신상(회원번호, 이름)을 메일이나
유선 및 기타의 방법으로 알려야 한다.
제 2조 : 서비스의 제한
회사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허락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의
자격을 해지할 수 있다.
1) 타인의 회원번호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해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4) 본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제 3조 : 게시물의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판에 게재한 내용이 다음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다.
1) 회사의 관리자를 가장하여 잘못된 진술을 하거나 부정확한 정보를 전하는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3) 다른 이용자나 제3자를 비방 또는 명예를 손상시키는 경우
4) 회사의 이미지에 손상을 가하는 경우
5)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
(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등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전송하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송하는 경우

제 4조 : 포인트 제도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1) 포인트 시스템의 오류로 인한 수정이 필요한 경우
2) 신규 컨텐츠 사용 및 제휴정책의 변화로 인한 경우
3) 결제서비스의 변경으로 인한 조정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포인트 정책 및 서비스의 변경으로 인한 조정이 필요한 경우

제 5장 : 정보의 제공
제 1조 :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본 서비스의 다양한 정보를 회원에게 전자우편이나
기타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다.
제 2조 : 회사는 모든 정보를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반면, 필요시 회사가 선정한
광고 및 제휴업체에 관한 정보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회원가입과 함께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 3조 : 한국통신의 무선인터넷(KTF)을 이용하는 회원은 도통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가입되며, 무선인터넷(KTF) 모바일 서비스(Mobile service)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6장 : 분쟁의 조정
본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주)도통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이 이용자 약관은 2000년 3월 20일부터 시행한다.
2014년 4월 2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2018-04-1118:48 | 조회:1128
목록
플러스친구 카톡상담